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건 오일 깨끗한 오일로 피부 관리하자

 

"인간이 아름다워지기 위해 동물을 괴롭힐 권리는 그 어디에도 없다."

 

저는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길 고양이 보면 주려고 츄르를 가방에 넣고 다니는 냥집사입니다^^

 

저는 동물 실험 동물 기름 사용 등을 반대하는데요.

동물을 너무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비건 화장품이 확실히 자극이 덜 가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비건인지 꼭 확인하고 화장품을 구매하는 편이고

특히, 기초화장품은 더욱더 신경 써서 구매를 합니다.

 
 

 


 

 

비건오일의 장점

1. 별도 건조제가 들어가지 않는 비건 제품은 민감성 피부의 자극을 줄여준다.

2. 감성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3. '아이를 위해서라도 ' 비건에 대한 인식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소비로 이어질 것이며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지구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

 


 

 

 

내가 쓰는 비건오일

저는 수부지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수부지 타입의 피부인데 그냥 지성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얼굴에 유분기가 많다고 무조건 지성은 아니고 거기에 속 건조 현상, 아니면 그냥 얼굴 당김 현상이 있으면

수부지 피부입니다.

지플린 수부지 피부 전용 페이스 오일

예민한 피부 타입 때문에 조금만 기초화장품에 조금만 화학품이 들어가 있어도 피부가 뒤집어지고, 동물성 기름이 들어가 있어도 저는 여드름이 올라오는데요.

그래서 화장품을 구매할 때는 엄청 따져보고 구매를 하죠.

저 저 같은 피부는 조금만 인터넷에 찾아봐도 아시겠지만 오일 종류가 속까지 침투를 해서 크림이나 다른 제형들보다도 훨씬 수부지 피부에는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리고 저는 피부에 비건 오일 제품을 찾기 시작했는데 눈에 딱 들어오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지플린 여왕 오일이 눈에 딱 들어온 점 만든 사람이었습니다.

 

 

양미란대표

 

-한국 내추럴 디톡스 협회 회장

-전국 약국, 전문가 대상 심포지움 및 세미나 150회 이상 진행

-전국 아로마 테라피 아카데미 500회 이상 진행

-한국 최고 토종 약초 아모라 50여종 출시

-화장품 향 개발 및 신제품 30여종 출시

인터넷에 페이스 비건 오일을 사려고 했더니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비건 오일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근데 자세히 보면 이게 누가 만든 건지.. 그리고 성분이 분명 비건이라고 되어있는데 화학품이 들어가 있고.. 참.. 그런데 리뷰는 엄청 많이 있고.. 저는 믿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근데 지플린 페이스 오일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믿을 수 있는 경력을 가진 분이 이름이 걸고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경력에서도 보시다시피 전문 약사분들이 저분한테 배울 정도로 의약품 분야에서는 엄청 유명하신 분이시고 그래서 지플린 오일도 온라인 마케팅이 아닌 입소문으로 약국과 전문 피부 숍에서 판매를 했더라고요.

기사도 여러 개 보일 만큼 유명한 분이십니다.


정제수도 안 들어간 순수 천연자원 추출물 100%

전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흔하디흔한 정제수 대신 천연 성분만을 추출해 100% 천연 오일을 만들었는데요.

보통 정제수 60%가 들어가 있고 화학품은 사실 조금만 섞어도 화장품 효능을 확실히 올릴 수 있고 그 조금 때문에 피부가 뒤집어지죠..

그래서 정제수 60% 화학품 1% 넣고 99% 천연성분이라고 광고하는 제품도 많고, 화학 성분을 하나도 넣지 않는다 한들 엄청난 양의 정제수로 희석을 시키고 100% 자연 유래 비건 오일이다. 하는 제품이 대다수입니다.

스위트아몬드오일

퀸즈랜드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

팔마로사오일

레몬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비터오렌지꽃오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베르가모트껍질오일

전성분도 이 오일들 외에는 들어간 게 없다고 하네요.

정말 진짜 귀한 비건 오일인 거죠.


독일에서 얻은 demeter 급 오일 + 우리나라 전통 숙성 오일

독일 프리마 베라에서 친환경 마크를 받은 데메테르급(화학성분이 일절 없는 천연원료)를 우리나라 전통 숙성 오일을 블렌딩 했는데요.

단독 특허기술로 우리나라 전통 숙성 방식(5년 이상 숙성)을 사용하여 정말 깨끗한 최상 오일을 추출한 후 독일 최고급 오일을 블렌딩해서 최고급에 최고급을 더한 제품이 바로 지플린 여왕 오일입니다.


저는 요즘 과대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켜서 판매하는 성분 안 좋은 제품들 사용을 안 하려고 정말 많이 찾아보고 사용합니다.

제가.. 그렇게 많이 사용을 해봐서 피를 많이 봤거든요..

그래서 찾고 찾아 지플린 여왕 오일을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현재까지는 너무 만족스럽고 실제로 쓴 느낌은 피부 흡수력이 정말 좋다. 딱 사용하자마자 피부 안에 침투하는데 속 보습이 정말 탁월했고 그러면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각종 피부 문제도 확실히 좋아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피부가 기름진 느낌이 아니라 광이 나서 사람들이 피부 왜 이렇게 좋아졌어?

라고 엄청 물어봅니다.

수부지 피부로 비건 오일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새해는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 해결해 보세요!